핫이슈

Hot issue

떠오르는 음원강자 헤이즈가

인스타그램에 저격글을 남긴 이유?

(저격당한 인물은 누구? 범죄 수준 허언증 환자)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떠오르는 음원 강자 헤이즈가 누군가를 저격하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헤이즈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하면서 걸크러쉬한 외모와 특유의 음색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헤이즈는 외국의 여성 래퍼 '엔젤 헤이즈(Angel Haze)'를 좋아하면서 영어 철자만  바꾼 'Heize'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표곡 '돌아오지마'와 '저 별'을 통해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었는데 그런 그녀가 얼마 전 자신의 SNS를 통해 누군가를 저격하는 글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다.


저격의 글을 남긴 이유?

헤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녀는 최근 들어 지인들을 만날 때마다 헛소문을 하고 다니는 인물에 대해 들었다며 그 인물은 있지도 않은 거짓된 사실과 하지도 않은 언행을 지어냈고 심지어는 있지도 않는 가상의 인물까지 만들어 거짓말을 현실처럼 포장하는 것은 병적으로 심각하다고 말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 내용을 들어보니 거의 범죄 수준이었다고 말했다. 또 그런 이야기를 들은 사람들은 자신을 오해하지 않고 있었던 이야기를 전해주며 너에 대해 조심하라고 권유했는데 왜 그랬는지에 대해서는 스스로 깊게 생각해보라며 저격의 글을 남겼다.


저격당한 인물은 누구인가?

헤이즈가 이런 장문의 글을 남기자 팬들은 헤이즈에 대한 거짓을 퍼트리는 인물에 대해 궁금해했는데 유일한 단서는 헤이즈가 남긴 글 속에 있었던 내용으로 그녀와 많이 가까웠던 같은 소속사 사람으로 추측할 뿐 그 인물에 대해서는 알 수가 없었지만 사실 그 인물이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 사람이 방송을 하는 연예인이든 그녀와 함께 일한 소속사 식구였든 중요한 것은 그녀가 글을 남긴 이유이며 그녀는 이런 이야기를 들었을 때는 너무나 슬퍼했고 시간이 지나자 화가났지만 지금은 너무 억울해서 글을 남겼으며 이 글은 자신에게 헛소문을 퍼트렸지만 아직까지는 이해할 수 있으니 두 번 다시는 허언을 하지 말라는 충고의 글이었다.


아직까지 그 인물이 이런 허언을 퍼트리고 다니는 이유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헤이즈에 대한 헛소문만 퍼트린 것이 아닌 다른 사람들에 대한 헛소문도 퍼트린 것으로 보여진다.


다른 사람을 깎아내리는 거짓말을 할 시간에 자신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보는것은 어떨까?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22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