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t issue

잠적설? 불화설? 은퇴설?

AOA 초아가 사라진 이유?

(소속사의 해명 + 사건의 진실은?)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최근 AOA 초아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괴소문이 떠돌고 있다.


초아 잠적설

지난 3일 경기도 연천에서 열린 '제25회 연천 구석기 축제' 무대에 AOA가 올라왔다. 하지만 이 무대에는 7명의 멤버 중 설현과 초아가 빠진 5명만이 무대를 선보였는데 설현은 광고 촬영으로 행사에 불참한다고 공지를 했으나 초아는 사전 설명 없이 무대에 오르지 않았고 팬들은 3월 콘서트 이후 초아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며 수군거리면서 잠적설까지 거론되었다.


게다가 같은 AOA의 멤버 유나가 아이유의 노래 가사 중 하나인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라는 가사와 같은 멤버 민아의 "견디자 다 지나간다." "이름 모를 숲 속으로 사라지자. 언어의 바깥으로 확 도망가 버리자."라는 글을 SNS에 올리면서 의혹은 더욱 증폭되었다.


소속사의 해명

이런 잠적설 루머가 떠돌자 AOA의 소속사 FNC는 초아가 안 보이는 이유에 대해 해명했는데 마지막 3월의 콘서트를 마무리로 초아가 휴식을 가지고 싶다고 밝혀 현재 휴식기에 들어갔으며 공식적인 앨범 활동 기간에 무대에 오르지 않았다면 문제가 되겠지만 지금은 그렇다고 보기 어렵다고 말하면서 AOA 멤버가 남긴 SNS의 글 또한 초아와는 전혀 상관없는 멤버들의 개인적인 내용이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팬들은 소속사 측에 초아의 행사 불참 사유를 수차례 문의했지만 소속사 측의 늦장 대응으로 논란은 커졌고 또 휴식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없다며 AOA의 불화설과 초아의 은퇴설까지 거론되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잠적일까? 휴식일까?

사실 초아는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한 후 5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왔다. 아이돌로서 가수 활동은 물론 예능과 MC 등 국내 활동과 해외에서도 콘서트 활동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었는데 그녀는 스스로 예능 한번 나오는 것이 힘들었던 시절이 있어서 지금은 쉴 때가 아니라며 오히려 쉬면 더 우울해진다고 말했다. 이런 초아의 쉬면 안 된다는 강박이 결국 그녀에게 독이 되어 현재 휴식기가 필요한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팬들로서 좋아하는 아이돌을 걱정하는 것은 좋지만 말도 안 되는 루머를 퍼트리는 것은 휴식을 가지고 있는 초아에게 더 힘든 일을 만들고 있는 것이 아닐까? 이런 루머를 없애기 위해서라도 초아는 빠른 회복으로 다시 팬들 앞에 나타나주길 바랍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229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