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t issue

"신음 소리 내봐!!"

신부 들러리 성폭행 사건?

충격적인 중국의 미개한 결혼 풍습

풍습인가? 악습인가?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결혼식장에서 신부 들러리가 성폭행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신음 소리 내봐"

지난 13일 하나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서는 두 명의 중국 남성이 신부 들러리를 성폭행하는 장면이 나오고 있는데 한 명의 남성이 여성의 팔을 잡고 다리로 몸을 감싸자 또 다른 남성은 여성의 속옷을 벗기려 시도하며 들러리의 몸을 만졌다.


신부 들러리는 소리를 지르고 저항하며 빠져나가려 했지만 그럴수록 남성들은 웃으며 몸을 더듬었고 들러리에게 "신음 소리 내봐"라고 말하며 머리채를 잡기도 했다.


영상 속에서 이런 상황은 5분 이상 지속됐으며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네티즌들은 두 남성의 신상을 확인하려 노력했고 결국 두 남성의 정보가 밝혀졌는데 두 남성 모두 신랑 측 친구들로 21세의 '후'와 19세의 '첸'이라고 전했다.



경찰은 곧바로 두 명의 남성을 체포했고 죄를 물으려 했는데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바로 성폭행 당한 신부 들러리가 두 남성을 처벌하지 않길 바란다고 전한 것인데 왜 신부 들러리는 남성들을 처벌하지 않으려 한 것일까?


사실 두 남성이 신부 들러리를 성추행 한 것은 중국 결혼 풍습 중 하나라고 하는데 이 풍습은 '나오훈'이라고 불리는 중국의 미개한 결혼 문화이며 지난해 12월에도 신부 들러리를 눕혀놓고 남성 7명이 달라붙어 온몸을 더듬는 영상이 공개되었다.


또 2015년에는 신부 들러리 드레스에 떨어진 땅콩을 찾는 게임을 하면서 남성이 신부 들러리 가슴 쪽으로 손을 집어넣자 다른 남성들이 "만져 만져"를 외치며 더듬은 사건도 발생했다.


이 외에도 수많은 사건들이 있었고 이를 본 해외 네티즌들은 풍습이 아니라 악습이라고 비난했지만 중국에서는 아직까지도 일부 사람들에 의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한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33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