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t issue

미국에서 유행하는 김정은 옷?!

김정은의 얼굴이 프린팅 된 셔츠?

최고존엄 티셔츠!!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김정은의 얼굴이 새겨진 티셔츠가 화제가 되고 있다.


최고존엄 티셔츠

미국에서는 북한의 수장 김정은의 얼굴을 프린팅 한 옷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 캘리포니아 의류 브랜드인 'Beloved'에서 만들어진 이 티셔츠는 어깨에는 김정은의 머리가 몸통에는 김정은의 얼굴을 그리고 팔에는 김정은의 볼살이 그려져있었다.


이 의상은 반팔, 긴팔, 후드 등 다양한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일명 '최고존엄 티셔츠'라 불렸고 일반 옷보다는 비싼 7만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미국에서는 많이 팔리고 있다고 한다.


또 미국의 스포츠 평론가 케리 초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른 종류의 김정은 의상도 공개했는데 이 의상은 아이들이 입는 위아래가 붙어있는 일체형 옷 롬퍼에 김정은 얼굴이 프린트된 것으로 아이들이 아닌 어른들이 입을 수 있는 옷으로 제작됐고 가격은 79.99 달러 우리 돈으로 약 9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실제로 이 옷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이 사진을 올린 캐리는 "세상에서 제일 최악의 조합을 발견했다. 롬퍼와 김정은의 콤비네이션!"이라며 자신의 감정을 드러냈는데 놀라운 것은 김정은의 얼굴뿐만이 아니라 트럼프의 얼굴이 새겨진 여성용 수영복도 공개된 것으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과연 트럼프의 얼굴이 그려진 수영복이 판매될까?라며 의문을 표현했다.


한편 김정은의 옷을 본 네티즌들은 북한에서 이 옷을 입는다면 총 맞을 일은 없을 것이라고 했는데 과연 다른 나라에서 입어도 그런 반응이 나올까?


그나저나 미국에서 김정은의 의상이 잘 팔린다니 정말 놀라운 일이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33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