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t issue

'은퇴설이 실제로?'

AOA의 초아가 진짜 탈퇴했다!!

그동안 "울고 싶었다."는 그녀의 SNS 장문의 글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초아가 결국 탈퇴를 선언했다.


"울고 싶었다."

최근 잠적설과 불화설, 열애설에 휩싸였던 초아가 자신의 SNS를 통해 그룹 AOA를 탈퇴하겠다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녀는 왜 탈퇴를 결정한 것일까?


초아는 그동안 울고 싶을 때도 많았지만 밝은 모습을 좋아하는 팬들을 위해 웃었다며 그동안의 심정을 알렸는데 억지로 웃으며 자신을 채찍질할 때마다 점점 병들어 갔고 그로 인해 불면증과 우울증 치료도 받았다고 한다.


힘들어하던 초아는 2년 전부터 스케줄을 줄여왔지만 그녀의 증상이 나아지지 않았고 결국 모든 활동을 중지하게 되었다고 글을 남겼다.


그녀는 과거 방송을 통해 "가수를 그만두고 싶었다"며 고백했던 적이 있는데 당시 연예인은 수험생이 공부하는 것처럼 몸매를 관리하고 화장해야 한다며 하고 싶은 것을 하지 못하는 자신을 보고 너무 지쳤었다고 말했다.



초아는 자신이 탈퇴한 이유를 정신 건강의 문제와 신체의 무리라고 밝혔고 소속사와 합의 후 탈퇴를 진행했다며 함께했던 멤버들에게 응원한다는 글로 마무리했다.


하지만 소속사의 입장은 달랐는데 AOA의 소속사 FNC는 초아의 탈퇴에 대해 논의한 것은 맞지만 아직 결정 난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하지만 초아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할 것이라고 말했고 그룹 탈퇴에도 절차가 있기 때문에 최종 협의 과정을 거쳐 공식 입장을 발표하겠다고 알렸다.


초아가 탈퇴 의사를 밝혔고 소속사와 이 문제에 대해 논의한 것까지 확인되었으니 초아의 탈퇴 문제는 시간문제로 보인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348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