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수업 도중 단체로?

대한민국 대전의 어느 중학교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사건!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대전의 한 중학교에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은 6월 21일에 발생한 사건으로 대전의 어느 중학교 여교사는 자신의 수업을 하기 위해 1학년 교실로 들어갔습니다.


그렇게 수업은 시작되었고 시간이 흐르자 여선생은 이상한 느낌을 받기 시작했는데 그렇게 이상한 느낌을 받은 여선생은 주위를 살펴보았고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중학생 9명이 여선생이 수업하는 중에 집단으로 자위행위를 벌이고 있던 것으로 성적 수치심을 느낀 여선생은 곧바로 교실에서 나와 당시 벌어진 사건을 이야기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대전시교육청은 '교권보호위원회'를 소집해 피해를 입은 여선생으로부터 사실을 확인했으며 피해 여선생에게는 해당 학급에 대한 교과 수업을 중단하도록 조치했습니다.


또 교육청은 이번 사건에 대해 조사하던 중 충격적인 사실을 추가로 알게 되었는데 바로 이번 사건과 유사한 음란 행위가 이미 여러 차례 발생했었다고 합니다.



결국 학생선도위원회를 열고 이번 사건과 과거 음란 행위를 벌인 학생들을 징계할 것이라고 밝혔고 모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또 다른 사건이 있었는지에 대해 추가로 조사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사실을 접하게 되니 정말 충격적인 사건이 아닌가 싶은데 아직 1학년밖에 되지 않은 중학생이 어떻게 수업 도중 이런 일을 벌일 수 있었을까요?


혹시 성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해서 일까요?


하지만 이 학교에서는 이미 매년 전문강사를 초빙해 1년에 5회 이상 성교육을 체계적으로 해왔다고 하는데...


학교 성교육에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


아니면 어린 학생들의 인성에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36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