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인공지능이 탑재된

움직이는 '섹스 토이' 출시?!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여러분은 '섹스 토이'를 아시나요?



섹스 토이는 말 그대로 성관계를 위한 장난감으로 함께 사용하거나 혼자 외로움을 위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장난감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여러 가지 섹스 토이 중 사람의 모양을 하고 있는 장난감이 현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람의 형태를 하고 있는 이 인형은 사람의 모습과 너무 비슷해서 '리얼돌'이라 불리고 있는데 최근 이 '리얼돌'에 인공지능이 탑재되어 출시됐다고 합니다.


인공지능이 탑재 된 이런 섹스 로봇은 현재 4곳의 업체에서 생산중이며 가격은 500만원부터 1천 700만원까지 다양한데 가격에 따라 디테일과 기능들이 다르다고 합니다.


이 섹스 로봇은 여성과 남성의 로봇으로 출시되었으며 고객이 원하는 모습으로 변경이 가능한데 로봇의 키와 피부, 머리 색깔, 눈동자 색깔 등 외적인 모습과 성격과 같은 내적인 모습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공지능이 탑재된 섹스 로봇은 인간과 소통이 가능하며 인간의 감정에 따라 반응한다고 하는데 실제로 최근에 만들어진 리얼돌 '하모니'는 인간과 말을 하며 머리와 눈을 움직인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섹스 로봇이 현재 왜 논란이 되고 있을까요?


그 이유는 사람들은 인공지능이 탑재된 리얼돌을 바라보는 시각이 서로 다르기 때문인데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은 섹스 로봇은 성관계 상대를 찾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며 노인이나 장애인들에게는 성적 욕구를 해결할 수 있는 장난감이 될 수 있고 이 같은 섹스 로봇을 통해 성범죄를 줄일 수 있지 않냐고 말하고 있지만 섹스 로봇을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은 오히려 섹스 로봇은 성범죄를 더욱 부추길 것이며 윤리적으로도 인간과 로봇이 성관계를 가지는 것은 말도 안 된다고 말했고 또 업소에 이런 로봇을 가져다 놓고 성관계를 가지고 돈을 받아내는 신종 범죄가 발생할 것이라며 우려했습니다.


현재 인공지능이 탑재된 섹스 로봇은 개발되었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섹스 로봇은 곧 상용화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 사회는 이런 섹스 로봇을 금지하기보다는 사용을 어떻게 규제해야 할지에 대해 논의가 꼭 필요할 것 같습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39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