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한달 월급 8천만원

하지만 키가 작은 남자

당신의 선택은?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한 네티즌이 자신의 고민을 올렸다고 합니다.



고민의 내용은 키가 162cm인 남자 의사를 소개받아야 할지 말아야 할지에 대한 것으로 글쓴이에 대한 내용은 적혀있지 않지만 소개받을 남자에 대한 정보는 압구정의 성형외과를 운영중이며 연봉이 아닌 월수입 그것도 순수익만 7~8천만원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키가 작고 나이가 글쓴이보다 무려 11살이나 많으며 머리숱이 적다는 것으로 마지막에는 '사람은 좋다함..' 이라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네티즌들은 높은 임금을 자랑하지만 키가 너무 작아 소개팅이 고민된다는 글에 주목하고 있는데 반응은 참혹했습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안 받는다는 반응을 보이고있는데 몇몇 네티즌들은 고민 속 남성에 대해 혐오적으로 발언하며 완강하게 반대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반대의 댓글만 있는 곳에 무조건 하라며 현실적으로 대답해주는 네티즌도 등장했는데 자신을 유부녀라고 밝힌 이 네티즌은 겉만 번지르르하고 능력 없는 남자보단 능력 있는 남자를 만나야 돈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없다며 결혼한 사람으로서 경험담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현실적인 대답에도 네티즌들은 그래도 안 한다는 댓글을 달고 있는데 이런 소식을 접한 남자들은 "한국 남자들의 현실이 슬프다", "돈을 많이 벌어도 결혼할 수 없구나"라고 말하며 슬퍼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이 고민의 주인공이 되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나저나 고민에 적힌 '사람은 좋다함..'이라는 마지막 말이 생각나는데 언제쯤 사람 자체만을 보고 사랑할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을까요?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39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