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여자친구 때문에 폭발한

장수원의 '인스타그램' 상황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젝스키스'의 멤버 장수원의 인스타그램이 여자친구와 관련된 댓글로 폭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건은 지난 21일 요코하마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장수원이 여자친구를 동행했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시작됐는데 팬들은 평소에도 그녀가 해외 팬미팅이나 콘서트 등 팬들을 위해 준비된 행사에 항상 동행했다고 지적하며 일과 연애를 구분하지 못하는 것은 젝스키스 멤버 전원에게 피해를 주는 것이고 팬들도 힘들게 한다며 장수원의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비난의 댓글들을 달고 있었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자신의 심경을 적은 장문의 글을 SNS에 업로드했는데 그녀는 팬들이 주장하는 요코하마에서 열린 팬미팅은 근처도 가지 않았으며 방송국 방청 갈 때 맨 앞자리에 앉혀놨다는 주장도 거짓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장수원이 콘서트를 진행할 때 따라갔던 적은 있다고 밝히며 팬들에게 "저는 집에만 박혀서 아무것도 못 보고 아무것도 못하고 살아야 하는지요"라고 반박했습니다.


또 그녀는 외향적인 성격이며 사람을 좋아하고 지인들과 소통하는 것이 즐거워서 앞으로도 그렇게 할 생각이라고 밝혔으며 팬들이 주장하는 피해를 줬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어떤 피해를 준 것인지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 장문의 글을 본 팬들은 바로 장수원의 인스타그램에 찾아가 댓글을 남겼는데 여자친구의 관한 해명을 직접 장수원에게 요구하며 장수원과 그녀를 비난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힘들어 하고있는 장수원을 응원하는 댓글들도 많이 있었는데 여러분들은 여자친구의 행동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팬들의 행동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427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뜬구름 2017.07.25 15:21 신고

    팬이 잘못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