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집 앞에 버려진 '담뱃갑'을

당장 뒤집어봐야 하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집 앞에 담뱃갑이 버려져있다면 당장 뒤집어봐라'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누군가 담배를 피우고 버린 빈 갑을 주워서 버리라는 것도 아니고 왜 뒤집으라고 한 것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얼마 전 부산에서 발생한 사건 때문이었는데 지난 18일 오후 7시 25분경 부산 북구 덕천동에 있는 한 원룸 앞에 30대 남성이 서있었고 남성은 일단 초인종을 2~3번 눌러 집안에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했으며 집이 비어있다는 것을 알게 된 남성은 자신이 알고 있던 비밀번호를 누르고 원룸으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집 안에는 20대의 집주인이 있었는데 집주인은 모르는 남성이 비밀번호를 누르고 집에 들어오자 비명을 질렀고 비명소리를 들은 남성은 놀라서 밖으로 도망쳤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남성은 원룸의 비밀번호를 어떻게 알고 있었을까요?


그 이유는 바로 원룸 앞에 설치한 몰래카메라 때문이었는데 남성은 몰래카메라를 담뱃갑에 넣은 채 원룸의 비밀번호가 잘 보이는 계단에 단단히 고정시켜놨고집주인이 비밀번호를 누르는 장면을 녹화한 뒤 영상을 보고 비밀번호를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경찰은 원룸의 CCTV를 통해 남성을 붙잡았고 그는 주거침입죄로 불구속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들어 몰래카메라 문제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는데 혹시라도 현관 비밀번호가 보이는 곳에 담뱃갑뿐만 아니라 이상한 물체가 보인다면 한 번쯤 확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437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