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자신의 '성적 판타지'를 채우려고

동양인 여성을 살해한 백인 커플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백인 커플이 동양인 여성을 살해한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독일에 살고 있는 백인 커플 '세바스찬 플레치'와 '제니아 랭'은



 자신들의 '성적 판타지'를 채우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있었는데 마침내 그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한 여성을 자신들의 집에 불러들였다고 합니다.


백인 커플이 집으로 불러들인 여성은



25세의 중국인 여성 '양지에 리'로 그녀는 독일로 공부하기 위해 유학 온 학생이었는데 평소에 알고 지내던 백인 커플이 "위급한 상황이 발생했다"며 집으로 유인했고 집으로 따라들어간 리는 결국 백인 커플들에게 처참하게 살해당했다고 합니다.



백인 커플은 리가 집에 들어오자 그녀의 머리를 바닥에 박게 한 뒤 목을 졸랐고 이후 화장실로 끌고 들어가 물이 담긴 양동이에 얼굴을 담가 익사 직전까지 고문한 뒤 성폭행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이후 플레치는 나무판자를 이용해 그녀의 머리와 몸을 가격했고 결국 그녀는 사망하게 되었는데 사건을 접하게 된 형사들은 그녀의 정확한 사인을 판단하기 위해 부검을 의뢰했지만 몸에 상처가 너무 많아 정확한 사인을 알 수 없었다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백인 커플들은 경찰에게 "그저 성적 판타지를 충족시키기 위해서였다"라고 진술했는데 자신의 성적인 환상을 채우기 위해 한 사람의 생명을 앗아가다니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사건이었으며 법원은 범행을 주도하고 살인을 저지른 플레치에게 종신형을 선고했고 함께 범행을 저지른 랭에게는 5년 6개월의 징역을 선고했다고 합니다.


리양은 평소 건축가를 꿈꾸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던 학생이었다고 하는데 정말 안타까운 사건이네요...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456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