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최유정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팬들을 위한 그녀의 자세)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아이오아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 현재는 '위키미키'로 활동 중인 최유정이 최근 팬들에게 보여준 행동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위키미키는 지난 8월 27일 서교동에서 'WEME'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진행했는데



그곳에서 최유정은 귀가 들리지 않는 청각장애인 팬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최유정이 보여준 행동이 팬들에게 목격되었는데



그녀는 손가락으로 청각장애인 팬을 가리킨 뒤 한 손은 주먹을 쥐고 나머지 한 손을 그 위에서 돌리는 동작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동작은 말 대신 행동으로 대화를 하는 것으로 "사랑합니다"라는 뜻의 '수화'였고 그녀는 자신을 보러 와준 한 명의 팬을 위한 특급 팬 서비스를 보여주었던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최유정의 따뜻한 배려심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는데 그녀는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고 그러던 중 자신을 청각장애인이라고 밝힌 팬이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 댓글을 본 최유정은 인터넷 방송이 끝나고 마지막 인사를 보낼 때 방송을 봐주었던 청각장애인들을 위해 "사랑합니다"라는 수화 동작을 보여주었는데 이런 그녀의 따뜻한 마음씨를 보고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을까요?


청각장애인 팬은 들리지도 않지만 가수라는 직업의 최유정을 사랑해준 것인데 그런 팬들을 위해서라도 그녀가 앞으로 좋은 활동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499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