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외모 때문에

왕따를 당했었다고 고백한 강다니엘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보이 그룹 '워너원'으로 사랑받고 있는 '강다니엘'이 어린 시절에 겪었던 상처를 고백했다고 합니다.



워너원은 지난 4일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이날 안녕하세요에는 외모 때문에 고민이라는 사연의 주인공이 등장했고 그녀는 언니보다 뛰어나지 않은 자신의 외모 때문에 항상 비교당한다며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때 그녀의 고민을 듣고 있던 강다니엘이 입을 열었는데 "나도 어렸을 때 "왕따를 당했던 적이 있었다", "내 외모가 좀 그래가지고... 초등학교 때 심하게 당했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현재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강다니엘이 이런 고민을 하고 있었다는 것이 믿기지 않았는데 강다니엘은 어릴 적 외모가 남들보다 뛰어나지 않아 친구들에게 왕따를 당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강다니엘은 그때마다 자신의 자존감을 높이려고 노력했는데 강다니엘은 "내가 너보다 못생겼지만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해"라고 생각하면서 자존감을 키워나갔다며 외모 때문에 고민하던 사연의 주인공에게 "결국 자존감은 나한테서 나오는 것 같다"며 응원의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강다니엘이 외모 때문에 상처를 받았다는 말이 상상도 되지 않지만 왜 사람들은 남의 외모에 신경을 쓰고 있는 것일까요?


외모보다 중요한 것들이 얼마나 많이 있는데...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51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워너원팬 2017.09.20 17:25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