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논란이 되고 있는 최현우의 역대급 마술 실수

'에이프릴' 진솔과 함께 공연 중 트릭 공개?!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마술사들 중 한 명인 '최현우'



그는 지난 5일 서울에서 열린 '2017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에서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진솔과 함께 특별 마술 공연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최현우와 진솔이 선보인 마술은 '박스 탈출 마술'로 미녀가 박스 안에 들어간 뒤 사라졌다가 다시 등장하는 마술이었는데 이날의 박스 탈출 마술은 실수의 연속이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순조롭게 진행되었는데 진솔이 박스 안으로 들어간 뒤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졌고 그뒤 최현우가 박스 안에 불을 붙인 뒤 안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확인시키며 문을 닫았는데 이때 문이 닫히지 않고 다시 튕겨져 나왔으며 박스 안에 숨어있던 진솔은 밖의 상황을 알지 못한 채 숨어있던 공간에서 등장했다고 합니다.



원래대로라면 최현우가 문을 닫고 빨간 천으로 가린 뒤 진솔이 등장했어야 하는데 진솔이 타이밍을 맞추지 못해 결국 박스 탈출 마술의 트릭이 너무 적나라하게 공개되었고 당황한 진솔과 최현우는 잠시 멈칫거리다 환한 웃음으로 실수를 만회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들의 실수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누구의 잘못이었냐며 논란이 되고 있는데 프로답지 못한 실수를 저지른 최현우가 잘못했다는 사람들과 연습이 부족해 미숙했던 진솔의 실수 때문에 마술이 망했다는 사람들 간의 논란이 일어났었다고 합니다.


한편으로는 실수로 마술 트릭이 공개되어 최현우가 '마술 저작권료'를 물어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의 눈길도 쏟아지고 있는데 실제로 마술에는 저작권이 존재하며 유명한 마술의 저작권료는 4억원을 호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512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