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20년동안 30명 이상의 인육을 먹은

러시아 '식인 부부'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최근 러시아에서 사람을 살해하고 인육을 먹어온 '식인 부부'가 붙잡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러시아 식인 부부로 알려진 35세의 '드미트리 빅셰예프'와 42세의 '나탈리아 박예예바'는 약 20년 전부터 이와같은 엽기적인 행동을 벌여왔는데 충격적인 것은 처음 살인을 저질렀던 1999년 당시 드미트리의 나이는 17살이었다고 하며 그들은 처음 살인을 저질렀던 흔적을 아직까지도 냉동고에 보관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식인 부부는 1999년부터 지금까지 약 30명의 사람들을 살해하고 그 시체를 먹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이들은 어떻게 걸리지 않고 떳떳하게 생활할 수 있었을까요?


아니면 반대로 철두철미하게 사실을 숨겨온 식인 부부가 어떻게 사건을 들키게 되었던 것이었을까요?


사실 이들의 살인사건이 밝혀진 것은 도로를 수리하던 노동자들에 의해 밝혀졌는데 그들은 도로를 수리하던 중 떨어져 있던 드미트리의 휴대전화를 발견하게 되었고 그 휴대전화를 통해 드미트리의 살인행위를 확인하게 되었는데 드미트리의 휴대전화에는 쪼그라든 몸을 찍은 사진과 절단된 사람의 손을 입에 집어넣고 있는 드미트리의 셀카가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결국 노동자들은 끔찍한 사진이 담긴 휴대전화를 경찰에게 넘기며 사건을 의뢰했고 드디어 20년만에 식인 부부가 벌인 살인행위가 밝혀지게 되었는데 이들은 처음에는 사실을 부인했지만 곧 소수의 여성들을 살해했다고 주장했고 또 시간이 지나자 아내인 나탈리아가 서른명 이상의 사람들을 살해했다고 자백했습니다.


이후 경찰이 식인 부부의 집을 수색한 결과 살해를 당한 희생자들의 냉동 포장된 모습이나 신체가 해체된 모습을 찍은 사진들이 발견되었으며 희생자들의 개인 소지품들이 발견되었다고 하는데 정말 믿고 싶지 않은 끔찍한 사건이네요...


현재 이들에게 어떠한 처벌이 내려졌는지 알 수 없지만 강력한 처벌을 받길 바라며 희생자분들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54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