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1시간 동안 엉엉 울었던 이유는?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자칭 '우주대스타'로 불리고 있는 김희철이 최근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는 며칠 전에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선글라스를 쓰고 녹화를 진행했는데 함께 녹화를 진행하던 연예인들이 그가 선글라스를 낀 이유를 궁금해하자 김희철은 한 시간 동안이나 울었기 때문에 선글라스를 끼게 되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방송을 녹화하기 전 말 못할 고통을 겪게 되었다고 하는데 김희철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이었을까요?


사실 김희철은 지난 2006년에 같은 멤버 동해의 아버지 빈소를 다녀오다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는데 이 사고로 그는 왼쪽 다리에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결국 수술을 통해 철심을 7개나 박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특히나 부상도 부상이지만 교통사고의 경우 후유증을 동반하기 때문에 정신적인 고통도 함께 겪었는데 김희철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잠도 못 자고 다리도 제대로 못 구부린 적이 있었다고 고백했었습니다.



결국 김희철은 이런 왼쪽 다리의 고통 때문에 눈물을 보였다고 하는데 2006년에 발생한 사고의 고통이 왜 갑자기 재발한 것이었을까요?


사실 슈퍼주니어는 한 달 뒤에 컴백을 앞두고 있었는데 김희철은 컴백을 준비하기 위해 안무 연습을 진행한 뒤 집으로 돌아갔고 결국 안무 연습으로 왼쪽 다리에 무리가 가서 통증을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희철은 침대에서 일어날 수 없을 정도로 큰 고통이 찾아왔고 집에 혼자서 가만히 앉아있던 김희철은 알 수 없는 두려움에 결국 1시간 동안 엉엉 울었다고 합니다.


항상 TV 속에서 밝은 모습만 보여주던 김희철이 이런 아픔을 겪고 있었다니...


그의 팬들은 슈퍼주니어가 컴백하는 것을 원하기도 하지만 아픈 모습으로 컴백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테니 무리하지 말고 건강한 모습으로 컴백하길 바랍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542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