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레드벨벳 아이린의 팬들이

산이에게 사과를 요구하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지난 14일 안산 호수공원에서는 한국과 베트남의 25주년 수교를 기념하기 위한 자리가 만들어졌고 이곳에는 아이린과 산이가 참석해 축제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핫팩을 손에 쥐고 있던 아이린은 중간중간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를 건네고 있었는데 그 순간 갑자기 산이가 아이린의 어깨에 팔을 올리며 팬들에게 혀를 내미는 돌발행동을 보였습니다.


산이의 돌발행동에 순간 아이린은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었지만 금세 두 사람은 환한 웃음을 보이며 축제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하지만 산이의 돌발행동에 레드벨벳의 팬들은 산이에게 사과를 요구하고 있는데 팬들은 산이에게


"무례하다"


"아이린 어깨에 팔을 올려서 아이린이 깜짝 놀란 것 봤냐?"


"레베럽들에게 메롱 한 것도 사과해라"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 산이의 SNS에는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그를 비난하는 댓글을 달고 있는데 심지어는 공개된 자리에서 상대방의 동의 없이 신체를 접촉한 것은 성추행이라는 표현까지 했습니다.



그렇다면 산이의 행동이 잘못된 것이었을까요?


물론 산이의 행동이 악의 없는 장난이라는 것쯤은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난의 대상이 되는 입장에서 상처를 받았다면 문제가 되는 것인데 레드벨벳의 팬들 입장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몸에 터치를 한 행동과 혀를 내밀며 '메롱'하는 행동에 대해서는 팬들을 농락하는 행동이라며 불쾌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장난이었더라도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었다면 그것에 대해서는 사과가 필요하다고 보는데 산이의 돌발행동 이후에도 두 사람은 밝은 모습으로 이야기를 주고받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일부 영상에서는 산이의 돌발행동과 아이린이 깜짝 놀라는 표정을 부각시켜 보여주면서 논란을 키우고 있는데 산이 입장에서는 어색한 자리를 풀어보기 위해 벌인 행동이 아니었을까요?


하지만 산이는 본인의 행동에 대해 일어난 논란인 만큼 자신의 행동에 대해 사과해야 할 부분은 확실히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558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