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피스토리

MaFi Story

내가 다 부끄럽다!

일본 관광지에 낙서한 한국인 커플


안녕하세요~

유튜버 메피 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한민국 사람으로서 부끄러웠던 순간'이라는 글이 올라왔었는데 이 글에는 한 커플의 부끄러운 행동이 적혀있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한 글쓴이는 지난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2박 3일로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고 21일 마지막 날 후쿠오카의 명소 중 하나인 후쿠오카 타워에서 부끄러운 모습을 목격하게 되었는데 당시 글쓴이 앞에 있던 한국인 커플이 후쿠오카 타워 안에서 낙서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커플이 낙서했던 장소에는 한국의 남산타워처럼 자물쇠에 글씨를 남겨 매달아놓는 공간이 있었는데 이 커플은 자물쇠에 글씨를 적기 위해 배치해둔 팬을 이용해 낙서를 하기 시작했었다고 합니다.



커플이 낙서할 당시 일본인 안내원이 낙서하면 안 된다고 커플에게 이야기했지만 이 커플은 못 알아듣는척하면서 끝까지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모든 정황을 목격한 글쓴이는 "같은 한국인으로서 너무 창피해 자신의 얼굴까지 빨갛게 달아올랐다"라고 이야기했으며 커플이 남긴 낙서를 지워보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매직으로 적은 낙서는 지워지지 않았고 결국 이 낙서를 사진으로 찍은 뒤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일부 개념없는 한국인 관광객 때문에 대한민국이란 나라의 이미지가 훼손되는 것 같아 슬픕니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 역시 낙서한 커플을 꾸짖었는데 비난이 쏟아지자 얼마 뒤 커뮤니티에는 '후쿠오카 타워 낙서 본인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고 합니다.


이 글을 적은 사람은 본인이 후쿠오카에서 낙서한 사람이라고 주장하며 자신이 낙서한 것을 인정했는데 그는 자신의 행동이 잘못된 것은 인정하지만 앞에서 소개했던 내용에는 날조된 것이 있었다며 당시에는 자신이 낙서하기 전에 다른 낙서들도 있었고 일본인 안내원도 제지한 적이 없었다며 이 부분은 확실히 짚고 넘어가고 싶어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낙서한 커플의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나같이 다음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정말 같은 한국인으로서 부끄럽네요.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튜브에 '메피스토리'를 검색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mafi.co.kr/616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